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별이나오는 다양한 상황 별 꿈해몽

일때문에 강원도로 출장간 신랑이 별이 참 많다며 전화가 왔었어요.

정말 어릴때 보던 그런 별들이라고 하는데 요즘 보기가 힘들잖아요.

환경변화도 있고 도시에서는 새벽에도 밝으니 좀처럼 보기가 힘든걸수도 있어요.

   

별 꿈얘길 하니깐 저희 아들 낳기전에 별꿈이 기억나네요.

별에 관련된 꿈은 희망과 명예 등을 의미한다고 해요.

별똥별이 떨어지면 소원을 빌라고도 하잖아요~

지금부터 상황별 별 꿈해몽 이야기를 정리해볼게요.

 

 

별 꿈 길몽 모음

반짝반짝 수많은 별들이 빛나는 꿈을 꾸었다면 대길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과 인기, 명예를 얻게되고 주위 사람들과의 사이가 돈독해지는 꿈이에요.

 

이 중, 유난히 빛나는 별을 보는 꿈이라면 가정에 경사가 생길 길몽입니다.

자신이 하는일이나 사업등의 성과가 좋아 이를 인정받고 재물과 명성을 얻게된다는 의미를 갖고있어요.

 

그리고 하늘에 샛별이 반짝이는 꿈은 소원이 성취되는 길몽입니다.

위대한 인물을 만나게 되거나 사회적으로 인정받아 명성을 얻게된다고 합니다.

 

 

별을 잡는 꿈

별똥별이 떨어지는 것을 보는 꿈은 소원이 이루어질것을 암시한다고 해요

떨어지는 별똥별을 보면서 소원을 빌었다면 더 좋은 의미이겠죠.

 

자신의 품으로 들어오는꿈 또한 소원이 이루어지는 길몽중 길몽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삶을 바꿔줄 기회가 찾아온다고 해요 

총명한 아이를 얻게된다는 태몽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별이 입안으로 들어오는 꿈도 동일합니다.

 

하늘에 올라가 별을 잡는 꿈을 꾸었다면 하고있는일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많은 사람들의 존경의 대상이 된다는걸 의미하는 꿈입니다.

 

 

북두칠성 꿈

북두칠성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복권을 구입해도 될만큼 길몽이라합니다.

큰 횡재수를 의미하며 평소 갖고싶던 물건을 선물받게되거나 단체나 기관 등 고위직에 오르게되는 꿈이라고하네요.

 

 

별이 점점 커지는 꿈은 사업이 번창하게되고 지위가 높아지며 부귀를 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떨어진 별을 줍는꿈을 꾸었다면 내가 원하는 소망하는 일이 이루어진다는걸 의미한다고해요.

직장인은 승진, 수험생의경우 시험합격을 의미하겠죠.

 

별 꿈 흉몽 모음

별이 나오면 다 좋은 꿈인듯 하지만 어느꿈이나 흉몽은 있듯이 별꿈도 몇가지가 있네요.

 

구름에 가려져있는 별은 다른 사람들 앞에서 실수를 하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해요.

별을 보고 슬퍼하는 꿈을 꾸었다면 귀중한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소중한사람과의 이별을 암시하는 꿈이라고합니다.

 

 

별이 땅위로 떨어지거나 사라지는 꿈은 사업이나 자신의 사회적 위치가 흔들리고 일이 잘 풀리지 않는의미를 가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 별들을 잡거나 빛나고 있었다면 좋은꿈이라고하니 걱정하지마세요~

 

 

지금까지 별 꿈에대한 여러가지 상황별 길몽과 흉몽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길몽은 길몽대로 기분좋게 , 흉몽은 그런가보다라고 깊이 생각하지마시고 재미로 보고 넘겨주세요